SEK Logo

  • Sitemap
  • English
  • Contact Us
  • 행사일정
  • 새소식
  • 갤러리
  • 회사소개

AI GAME TALK 2018




■ 목 적


o AI의 게임적용 사례/현황을 통한 미래 게임동향 전망  

o 게임기업의 AI활용 사례와 신사업 진출 가능성




행사명 AI GAME TALK 2018
일시 2018년 08월 09일 (목) 14:00~17:00
장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103호
참가대상 게임, 엔터테인먼트 앱/SW 개발자 및 관계자, 게임/앱 기업 종사자, 제조?유통?의료 등 게임의 사업적 응용/수요기업 관계자, 게임에 접목 가능한 원천기술(AI/VR/AR 등) 기업 관계자,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
규모 선착순 400명
참가비 무료
주최
후원
- 사전등록마감 : 2018년 08월 08일 (수) 18:00

행사명

  AI GAME TALK 2018

일  시

  2018년 8월 9일 14:00~17:00

장  소

 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103호

주  최

  

후  원

   

대  상

  게임, 엔터테인먼트 앱/SW 개발자 및 관계자 250명

  ○ 게임/앱 기업 종사자 (기획자, 개발자, 마케터 등)

  ○ 제조?유통?의료 등 게임의 사업적 응용/수요기업 관계자

  ○ 게임에 접목 가능한 원천기술(AI/VR/AR 등) 기업 관계자

  ○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

 


13:30 ~ 14:00
행사장 도착, 등록 및 입장

14:00 ~ 14:40[발제1] AI, 게임 + X

- 엔씨소프트의 AI 활용전략

14:40 ~ 15:20[발제2] 현실로 다가온 “마이너리티 리포트”

- 유저 행동예측을 통한 게임서비스 고도화

15:20 ~ 16:00[발제3] 생각하는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

- 넷마블의 AI게임 개발전략

16:00 ~ 17:00[패널 토크] AI 게임적용 현황과 타분야 확산 전망

사회 : 정석희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
패널 : 엔씨소프트, ETRI, 넷마블

강사명/소속 프로필

엔씨소프트
이경종 AI센터 게임 AI랩 실장

ETRI
양성일 차세대콘텐츠연구본부 박사

넷마블
오인수 AI리서치센터(NARC) 게임콘텐츠 AI실장

행사장 : 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103호

 

  <지하철>
  - 2호선 삼성역 6번 출구

  <버 스>
  - 블 루        143, 146, 301, 341, 342, 360, 362, 401, 640, 730
  - 그 린        2413, 2415, 3217, 3411, 3412, 3414, 3417, 3418, 4318, 4419, 4434
  - 옐로우      41
  - 리무진      6000, 6006,
  - 마을버스   강남07, 강남01

 

참석대상 게임, 엔터테인먼트 앱/SW 개발자 및 관계자, 게임/앱 기업 종사자, 제조?유통?의료 등 게임의 사업적 응용/수요기업 관계자, 게임에 접목 가능한 원천기술(AI/VR/AR 등) 기업 관계자, 게임에 관심 있는 일반인
등록비(vat포함)
사전등록 (~08월 08일) 현장등록 (08월 09일)
0원 0원
사전 등록 마감 2018년 08월 08일 (수) 18:00
기타안내

▣  프로그램 문의

     - 전자신문 편집국

       김시소 기자 02-2168-9410 ㅣ siso@etnews.com


▣  스폰서 참가 및 행사 문의 

     - 전자신문 정보사업국

       김  신 과장 02-2168-9335  |  shawn@etnews.com

* 상기 정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